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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 무엇일까?
    작성일 : 2017-02-21 16:27
조회 : 623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 검색채널파트 입니다.



네이버의 웹문서 알고리즘이 변경된 이후 '바로가기'가 없어지고 '사이트' 영역이

나타나서 많이들 놀라셨죠?


사이트 영역은 바로가기 영역보다 눈에 생각보다 띄지 않고

그 위치가 대부분은 상단에 위치하고 있지만 브랜드를 확연하게 알리기에는

아쉬운 부분이 많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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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럴때 사이트 브랜드를 확실하게 알릴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브랜드 검색광고" 입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는 통합검색 결과 최상단 영역에 콘텐츠 형태로 노출되는데요~

브랜키워드 또는 브랜드와 연광성 높은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해당 브랜드의

내용을 다양한 이미지와 함께 통합검색결과의 최상단에 노출하는 컨텐츠 검색형 광고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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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검색광고는 네이버와 다음에서 모두 광고집행이 가능한데 일반 검색광고와는 다르게

키워드 조회수에 따라 가격이 책정이 됩니다. 

흔히 CPC광고라 불리우는 키워드광고와는 다르게 CPT(cost per thousand)광고라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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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면 어떠한 장점이 있길래 "브랜드검색광고" 를 해야할까요?^^


1. 브랜드 인지도 상승 효과 입니다.

▷ 브랜드 검색은 페이지의 최상단에 위치하여 한눈에 확인할 수 있게 해주고 있어 

   브랜드의 인지도를 상승 시킬 수 있습니다.


2. 주력상품 노출가능

▷주력 상품군의 이미지를 전면에 노출 가능하여 주력상품의 판매율을 높일 수 있으며, 

  이미지 노출을 통한 정보전달을 할 수 있습니다.


3. 광고 이미지 및 텍스트 노출가능

▷고객에게 직접적으로 노출 될 수 있도록 이미지와 텍스트를 지원하고 있어 

  고객의 이목을 끌 수 있고 흥미유발을 통한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검색광고" 내 사이트 브랜드를 알리기에 참 좋은 광고이죠?^^

지금 후이즈 마케팅센터와 함께 광고 진행 해보시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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후이즈 김성경
후이즈 마케팅센터 김성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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