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쇼핑광고] 신규고객과 매출을 늘리는 새로운 기회-네이버 마일리지
    작성일 : 2017-02-21 16:31
조회 : 640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 커머스채널파트입니다. ^^



지난번에 네이버 체크아웃에 대해 소개해드렸는데요.

네이버 검색창에 '여성의류'라고 검색했을 때,

체크아웃 배너 옆에 나란히 있는 마일리지 배너가 보이시나요?



이미지



오늘은 네이버 마일리지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마일리지란 네이버 아이디 하나로 가맹점 어디서나

편리하게 적립 받고 사용할 수 있는 통합 적립금을 말합니다.


이미지



여기저기 가입해둔 쇼핑몰은 많은데, 한 곳에서만 구매하지 않기 때문에

적립금을 모으기란 쉽지 않죠.

네이버 마일리지에 가입하시면 이렇게 뿔뿔이 흩어져있는

적립금을 한 번에 모아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마일리지! 고객들에게는 참 좋은 서비스 같은데,

가입하는 상점들은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을까요?



첫째, 네이버 검색결과에 마일리지 아이콘이 노출되어 주목도가 높아지고 방문객이 늘어납니다.



이미지



체크아웃 때도 안내해드린 것과 같이,

검색광고 뿐만 아니라 지식쇼핑, 사이트 영역에서 쇼핑몰 옆에 마일리지 아이콘이

노출됨으로써 주목도와 신뢰도를 높여 고객 유입을 높일 수 있습니다.



둘째, 네이버의 추가적립 지원으로 혜택의 규모를 키워 고객만족도가 증가합니다.


이미지

 

가맹점에서 설정한 적립률 외에도 네이버 검색광고와 지식쇼핑을 통해 구매하면,

네이버가 별도로 지불하는 추가적립을 받을 수 있어 고객은 더 많은 마일리지를 쌓을 수 있고

결과적으로 고객의 만족도를 증대시킬 수 있습니다.



셋째, 가입비와 수수료 부담이 없습니다.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는 가입비와 연회비를 받지 않습니다.

또한 적립수수료와 사용수수료도 없는 무료서비스입니다!


이미지


(단, 사용수수료는 한시적으로 면제됩니다)



넷째, 네이버의 3,500만 회원을 잠재 고객으로 끌어올 수 있습니다.



이미지



네이버에서는 다양한 서비스에서 프로모션을 통해 마일리지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마일리지 잔액을 보유한 모든 네이버 회원은

마일리지를 가입한 상점의 잠재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게다가 네이버 유료서비스에 이용되는 네이버 캐쉬까지

사용될 수 있어 매출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고객에게도, 상점에게도 많은 혜택을 제공하는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를 통해

고객 유입과 매출을 늘리는 기회를 가지시길 바랍니다.^^



[네이버 마일리지 서비스 더 알아보기]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945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