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쇼핑광고] 모바일 어플 광고 1탄, ‘쿠차’
    작성일 : 2017-04-03 16:08
조회 : 1,052

안녕하세요후이즈 마케팅센터 쇼핑광고팀입니다. ^^

 

시간과 장소를 가리지 않는다는 장점을 지닌 스마트폰의 사용이 증가하면서 

어플의 사용량 또한 증가되었습니다.

이러한 흐름에 맞춰 다양한 어플이 만들어졌으며이를 통해 폭넓은 활동이 가능해졌습니다.

다양한 활동 중어플을 통해 쇼핑광고도 가능하다는 점알고 계셨나요?

 

모바일 어플 광고 1‘쿠차’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쿠차’는 일반 소셜커머스가 아닌대한민국의 모든 핫딜 상품을 한번에 검색하여 가격

디자인 등을 비교할 수 있는 핫딜 쇼핑 포털입니다.

‘쿠차’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클릭 후 해당 쇼핑몰로 이동이 되어 

쇼핑몰 내에서 구매가 이루어지는 쇼핑 플랫폼 역할을 하는 것이지요.

 

‘쿠차’ 내에도 다양한 광고 영역이 있습니다각각의 특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앱 푸쉬


이미지


앱 푸쉬는 쿠차쿠폰모아 앱푸쉬의 수신동의 한 고객에게 오전 또는 오후에 알림을 보내 

상품을 노출시키는 광고 영역으로,

단기간에 트래픽을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더불어 타겟팅이 가능하여 원하는 그룹에 알림을 보내기 때문에 

신규고객 유입 효율이 높은 광고입니다.

 

2. 앱 메인배너


이미지


앱 메인배너는 ‘쿠차’ 어플 메인 최상단에 노출되는 광고영역으로,  

눈에 띄기 쉬운 영역이기 때문에 브랜딩 또는 인지도 상승에 

초점을 둔 광고주에게 적합한 광고입니다.

 

3. 시작 팝업


이미지


시작 팝업은 이용자가 ‘쿠차’를 시작했을 때 팝업 형태로 상품을 노출할 수 있는 광고영역입니다.

어플 이용을 시작하는 고객에게 노출하기 때문에 높은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4. 종료 팝업


이미지



종료 팝업은 ‘쿠차’ 어플을 종료할 때 팝업창 형태로 상품을 노출하는 광고영역으로,

어플을 이탈하려는 이용자에게 노출하여 재방문을 유도합니다.

 

5. 둥둥이 배너


이미지


둥둥이 배너는 ‘쿠차’ 어플을 실행하는 동안 지속적으로 노출 가능한 광고영역으로,

좌측 하단에 고정 노출되어 클릭을 유도합니다.

 

6. 스타일#

이미지

스타일샵은 의류/패션잡화/뷰티 카테고리 소호몰 전용 광고 영역입니다.

스타일샵 전용 탭에 노출된 상품을 클릭할 경우 쿠차 내 소호샵 홈페이지로 연결되며,

이 곳에서 상품을 클릭할 경우 소호샵 웹페이지로 연결됩니다.

구매유도 뿐만 아니라 쇼핑몰로 유도하기 때문에 

인지도 상승에 효과적이라는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다양한 광고영역이 있어 쇼핑몰 각각의 특성에 맞는 영역을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을 지닌 ‘쿠차’.

‘쿠차’를 적극 활용하셔서 쇼핑몰 매출 증대 및 고객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

 

 

쿠차 문의 : 070-4310-9753



                                                                                                   1456477732_ad7be77abfcac6766ec38605aadf161d.jpg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945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