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쇼핑광고] 모바일 어플광고 2탄, ‘쿠차’
    작성일 : 2017-04-03 16:12
조회 : 948

안녕하세요후이즈 마케팅센터 쇼핑광고팀입니다. ^^

 

지난번 어플을 통해 쇼핑광고를 할 수 있는 ‘쿠차’의 다양한 광고상품에 대하여 설명 드렸는데요.

모바일 어플 광고 2‘쿠차’의 또 다른 광고상품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1탄에서 소개한 광고상품들은 기간제 광고로광고비용이 정해진 CPT(Cost Per Time) 상품이었다면,

2탄에서는 광고상품영역을 클릭할 때 과금이 되는 CPC(Cost Per Click) 상품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CPT 상품의 경우 클릭수와 상관 없이 정해진 기간 노출하며 광고 금액을 지불하지만,

CPC 상품은 이용자가 클릭한 만큼만 광고 비용이 과금 되기 때문에 큰 광고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호몰 광고주에게 적합한 광고영역입니다.

 

CPC 상품 각각의 특성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핫클릭 키워드 비딩 광고


이미지


핫클릭 키워드 비딩 광고는 키워드별 비딩을 통해 구매하는 광고영역으로

클릭이 발생할 때 마다 낙찰된 금액이 과금되는 방식입니다.

구매 목적으로 특정 키워드를 검색한 이용자에게 최상단 리스팅되기 때문에 

유입 및 구매를 유도하여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2. 핫클릭 카테고리 비딩 광고



이미지



핫클릭 카테고리 비딩 광고는 카테고리별 비딩을 통해 낙찰이 되면 

해당 카테고리 최상단에 상품을 노출시키는 광고 영역입니다.

핫클릭 키워드 비딩 광고와 마찬가지로 클릭이 발생할 때 마다 낙찰 금액이 과금되는 방식이며,

판매하는 상품이 해당되는 카테고리 최상단에 노출되기 때문에 높은 효율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3. 쿠차 슬라이드



이미지


쿠차 슬라이드는 잠금화면에 상품을 노출하여 상품 홍보 또는 어플 다운로드를 유도하는 광고영역으로

이용자는 잠금해제를 통해 적립금을 쌓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광고실시간 핫딜과 같은 정보를 첫 화면에 노출하여 모바일웹앱 딥링크플레이스토어 랜딩 가능하기 때문에 

브랜드홍보앱 다운로드 유도에 적합한 광고입니다.

더불어 성별/연령 타겟팅이 가능하기 때문에 보다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어플광고 ‘쿠차’ 1, 2탄을 통해 다양한 광고상품을 알아봤습니다.

다양한 CPT, CPC 상품 중쇼핑몰의 특성에 맞는 광고상품을 적극 활용하셔서

인지도 상승 및 매출 증가의 혜택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

 

 

쿠차 문의 : 070-4310-9753







이미지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945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