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검색광고]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 업그레이드 안내
    작성일 : 2017-08-03 15:01
조회 : 659

1.jpg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입니다 :)

2017년 7월 27일 브랜드검색의 광고 운영 플랫폼이 구 광고시스템에서
새로운 광고시스템으로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새로운 광고시스템이 출시 한지 약 1년이 조금 지나서 
브랜드검색 광고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오늘은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jpg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는 
이용자가 브랜드 키워드 검색 시, 통합검색 결과 상단에 브랜드와 관련된 최신 콘텐츠를 
텍스트, 이미지, 동영상 등을 이용하여 노출하는 상품입니다.

브랜드 검색을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에 한해 브랜드검색 집행이 가능하며,
브랜드 키워드가 아닌 일반 키워드로는 브랜드검색을 집행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내 사이트와 브랜드를 네이버에서 최상단에 홍보하고 싶고,
콘텐츠를 만들어 잠재고객에게 보여주고 싶을 때 가능한 브랜딩 광고입니다.

3.jpg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는 이번에 업그레이드 되면서 다양한 광고 소재 형태로
상품을 출시하였는데요~
아래와 같이 PC와 모바일로 상품을 구분하여 노출할 수 있고,
일반 이미지와 동영상 형태로 나누어 소재 형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6.jpg

PC 라이트형
최소 시작가 500,000원

7.jpg

PC 프리미엄형 기본
최소 시작가: 4,000,000원

PC 프리미엄형 동영상특화
최소 시작가: 4,800,000원 → 현재 프로모션으로 4,000,000원

4.jpg

모바일 라이트형 일반
최소 시작가: 500,000원

모바일 라이트형 썸네일
최소 시작가: 600,000원

5.jpg

모바일 프리미엄형 오토플레이
최소 시작가: 4,700,000원

모바일 프리미엄형 와이드메뉴
최소 시작가: 3,900,000원

모바일 프리미엄형 와이드 썸네일
최소 시작가: 4,700,000원

8.jpg

또한, 이번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는 단순히 플랫폼만 구버전에서 이동한게 아니라
복수 소재 동시 집행, 요일 및 기간 타겟팅, 개선된 계약 및 검토 프로세스,
더 확대된 광고 소재 등으로 업그레이드 되어 출시하게 되었습니다.


8.png


내 쇼핑몰 또는 홈페이지의 브랜딩 콘텐츠를 네이버에서 최상단에 노출하고 싶으시다면,
그리고 잠재고객에게 브랜드의 브랜딩 메시지를 전달하고 싶으시다면
네이버 브랜드검색 광고를 꼭 집행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지금 바로 후이즈와 상담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프로파일.png
후이즈 김성경
후이즈 김성경 파트장
후이즈 마케팅센터 김성경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945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