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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 주목도를 높이는 검색광고 확장소재 유형 - 네이버
    작성일 : 2019-05-27 10:08
조회 : 72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입니다.

2019 4월 중순부터, 네이버 PC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에 확장소재가 노출됨에 따라,

다양한 확장소재를 통해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확장소재.jpg

이에 먼저 네이버 확장소재 유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검색광고 진행에 적극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 검색광고 확장소재 또한 추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검색광고


 1. 파워링크 확장소재


- ‘네이버예약, 계산,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12개의 유형이 있으며,

확장소재를 활용하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과의 추가 연결 통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요 유형 중심으로 선정해서 안내 드립니다.

1번.png

- 노출 위치: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

(광고 성과에 따라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영역에 따라 노출기준 및 형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계산', '이미지형 서브링크', '네이버예약' :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미노출

** ‘추가제목’ : PC 노출 시, PC 더보기 영역에서만 노출



2. 파워링크 이미지


- 모바일에는 우측에 노출되나,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서는 좌측 영역에 노출됩니다.

- PC 통합검색 영역에서는 상위5개의 광고에 광고 성과에 기여를 많이 하는 확장소재가 우선적으로 노출되며,

더보기 영역에서는 등록된 확장소재가 동시에 노출됩니다.

- 상품 이미지 등에서 주목도를 높이는 의류, 식품 등의 업종이나

펜션, 관광 등 업종의 광고주 분들께 제안 드립니다.

 

2번.png 
[PC 노출]

3번.png 
[모바일 노출]


3. 추가제목 / 홍보문구


- 추가제목은 PC 노출 시에는 더보기 영역에서만 노출되며, 링크가 제공됩니다.

- 홍보문구는 할인 / 사은품 / 추가선물증정 / 이벤트 / 신상품 카테고리에서 선정이 가능합니다.

- 시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있을 시 적극 활용하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4번.png 
[추가제목: PC 노출]

5번.png
[추가제목: 모바일 노출]


6번.png
[홍보문구: PC 노출]

7번.png
[홍보문구: 모바일 노출]


4. 가격링크 / 서브링크

 

- 가격링크의 경우, 쇼핑몰 광고 시 상품의 가격이 노출되어 링크로 연결됩니다.

- 서브링크는 홈페이지 각 카테고리별로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가격링크는 쇼핑몰, 서브링크는 홈페이지 유형에 적합한 확장소재로써 제안드립니다.

 

 

8번.png
[가격링크: 모바일 노출]

9번.png
[서브링크: PC 노출]


5. 이미지형 서브링크

 

- 이미지형 서브링크는 이미지형태의 서브링크 확장소재로써, 모바일에서만 노출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되어, 홈페이지 및 쇼핑몰로 바로 이동됩니다.

 

10번.png
[모바일 노출]


6. 플레이스 정보

 

- 숙박, 식당, 미용실, 기타 등 정보가 요구되는 홈페이지 및 쇼핑몰 고객분들에게 제안드립니다.


11번.png

[플레이스 : 모바일 노출]

[이미지 출처: 네이버 광고 도움말]




위와 같이 다양하고 차별화된 확장소재를 통해

검색광고를 통한 잠재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며, 즉각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집행을 원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직통번호 및 메일주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후이즈애드 유다솜AE : 070-4317-8410 / yds@whoisad.com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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