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주목도를 높이는 검색광고 확장소재 유형 - 네이버
|
작성일 : 2019-05-27 10:08
조회 : 429
|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입니다. 2019년 4월 중순부터, 네이버 PC 파워링크 통합검색 영역에 확장소재가 노출됨에 따라, 다양한 확장소재를 통해 검색광고를 진행하는 광고주분들이 점차 늘어나고 있는데요.
![]() 이에 먼저 네이버 확장소재 유형에 대해 안내드리오니, 검색광고 진행에 적극 활용하시기를 바랍니다. 다음 검색광고 확장소재 또한 추후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버 검색광고 1. 파워링크 확장소재 - ‘네이버예약, 계산, 추가제목, 홍보문구, 서브링크, 가격링크, 파워링크 이미지, 이미지형 서브링크, 플레이스 정보, 홍보영상' 총 12개의 유형이 있으며, 확장소재를 활용하면 홈페이지를 방문하는 고객과의 추가 연결 통로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주요 유형 중심으로 선정해서 안내 드립니다. - 노출 위치: PC와 모바일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 노출됩니다. (광고 성과에 따라 노출되기 때문에, 노출영역에 따라 노출기준 및 형태는 다를 수 있습니다.) ** '전화번호', '계산', '이미지형 서브링크', '네이버예약' :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 미노출 ** ‘추가제목’ : PC 노출 시, PC 더보기 영역에서만 노출 2. 파워링크 이미지 - 모바일에는 우측에 노출되나, PC 통합검색 및 더보기 영역에서는 좌측 영역에 노출됩니다. - PC 통합검색 영역에서는 상위5개의 광고에 광고 성과에 기여를 많이 하는 확장소재가 우선적으로 노출되며, 더보기 영역에서는 등록된 확장소재가 동시에 노출됩니다. - 상품 이미지 등에서 주목도를 높이는 의류, 식품 등의 업종이나 펜션, 관광 등 업종의 광고주 분들께 제안 드립니다.
![]() [PC 노출] ![]() [모바일 노출]
3. 추가제목 / 홍보문구 - 추가제목은 PC 노출 시에는 더보기 영역에서만 노출되며, 링크가 제공됩니다. - 홍보문구는 할인 / 사은품 / 추가선물증정 / 이벤트 / 신상품 카테고리에서 선정이 가능합니다. - 시즌 할인 및 사은품 증정 등의 이벤트가 있을 시 적극 활용하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 [추가제목: PC 노출] ![]() [추가제목: 모바일 노출]
![]() [홍보문구: PC 노출]
![]() [홍보문구: 모바일 노출]
4. 가격링크 / 서브링크
- 가격링크의 경우, 쇼핑몰 광고 시 상품의 가격이 노출되어 링크로 연결됩니다. - 서브링크는 홈페이지 각 카테고리별로 링크를 통해 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 가격링크는 쇼핑몰, 서브링크는 홈페이지 유형에 적합한 확장소재로써 제안드립니다.
![]() [가격링크: 모바일 노출] ![]() [서브링크: PC 노출]
5. 이미지형 서브링크
- 이미지형 서브링크는 이미지형태의 서브링크 확장소재로써, 모바일에서만 노출됩니다. - 이미지 클릭 시 링크로 연결되어, 홈페이지 및 쇼핑몰로 바로 이동됩니다.
![]() [모바일 노출]
6. 플레이스 정보
- 숙박, 식당, 미용실, 기타 등 정보가 요구되는 홈페이지 및 쇼핑몰 고객분들에게 제안드립니다.
![]() [플레이스 : 모바일 노출]
[이미지 출처: 네이버 광고 도움말] 위와 같이 다양하고 차별화된 확장소재를 통해 검색광고를 통한 잠재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이끌어내며, 즉각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관련해서 집행을 원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직통번호 및 메일주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후이즈애드 유다솜AE : 070-4317-8410 / yds@whoisad.com
감사합니다
|
![]()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3,658 건 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