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광고 주목도를 높이는 검색광고 확장소재 유형 - 다음
    작성일 : 2019-06-25 17:50
조회 : 55

써치.png

안녕하세요후이즈 마케팅센터입니다.

지난 네이버 확장소재 유형에 이어,

다음 프리미엄링크 확장소재에 대해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프리미엄링크 확장소재


- 다음 확장소재는

 추가제목형’, ‘부가링크형’, ‘썸네일이미지형’,

멀티썸네일형’, ‘가격테이블형’, ‘말머리 6개 유형이며,

Daum 모바일 앱/, PC 검색 결과, 카카오톡 #()탭 검색 결과,

제휴 매체 검색 결과의 프리미엄링크 영역에 노출됩니다.


- 썸네일이미지는 Daum 모바일 일부 컨텐츠 네트워크 지면에도 함께 노출됩니다.

 

1.png

 

 


2. 추가제목형


- 소재 제목 문구 아래 설명 형태로 부가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제목과 설명문구로 정형화된 기존 소재에 비해 풍부한 정보 표현이 가능합니다.


 

 

 

2.png


3. 부가링크형


- 부가링크를 통해 주요 상품 정보 또는 핵심 페이지에 직접 접근할 수 있는 경로를 제공합니다.


- 복수의 링크를 제공해 사용자의 유입 경로를 확대할 수 있습니다.


 

3.png

 

 


4. 썸네일이미지형


- 텍스트 형태로 정형화된 광고 사이에서 차별화된 이미지 소재 노출이 가능합니다.


- 시각적인 정보를 통해 더 많은 클릭과 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4.png


5. 멀티썸네일형


- 강조할 이미지가 많다면, 멀티썸네일을 활용하여, 3개의 확장소재 이미지를 노출시키는 것을 제안드립니다.


- 다양한 소재를 번갈아 노출해 광고 피로도를 줄이고, 보다 매력적으로 상품 및 서비스를 광고할 수 있습니다.



5.png

 

 

6. 가격테이블형

 

- 차별화된 가격 정보를 강조하고 싶다면, 가격테이블을 등록을 제안드립니다.

 

- 최대 3개의 가격 테이블을 노출시킬 수 있으며,

 

가격 탐색 니즈가 있는 잠재고객에게 어필할 수 있습니다.

 


6.png

 

7. 말머리형


- 할인, 이벤트, 인증, 연관 기사 관련 정보를 말머리 형태로 전달할 수 있는 소재입니다.


- 4가지 말머리 중 하나를 선택해 차별화된 브랜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7.png

[이미지 출처: Kakao 광고 지원센터]

 


위와 같이 각 매체별 다양하고 차별화된 확장소재를 통해,

검색광고를 통한 잠재고객의 관심과 흥미를 끌어내며, 즉각적인 방문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매체별 확장소재 관련해서 집행을 원하시거나,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직통번호 및 메일주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후이즈애드 유다솜AE : 070-4317-8410 / yds@whoisad.com



감사합니다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727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