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인사이트

광고, 마케팅의 모든 것, 후이즈 마케팅센터에서 확인하세요.

네이버 검색광고 모바일에 노출되는 홍보영상 확장소재
    작성일 : 2019-07-26 15:38
조회 : 133

wlan-2088659_960_720.jpg


네이버 검색광고 모바일 파워링크 더보기 영역에 노출되고 있는
'홍보 영상(동영상)’확장소재가
2019년 7월 24일(수)부터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영역에도 노출됩니다.


1. 홍보 영상이란?

'홍보 영상' 확장 소재는 
 네이버 TV에 등록된 동영상을 확장 소재로 등록하여 노출하는 형태입니다.
상품/서비스 등에 대한 정보를 영상으로 노출함으로써 광고의 주목도를 상승시키고,    
이미지보다 더 많은 정보를 영상을 통해 검색 이용자에게 전달할 수 있습니다.


 2. 홍보 영상 확장소재 노출 영역

모바일 통합검색 파워링크


 3. 노출 예시

1) 광고그룹에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면,
등록된 ‘홍보 영상’ 중 1개가 광고에 항상 노출됩니다.

1.jpg

2) 광고그룹에 2개 이상의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면,
광고 하단에 N개 형태로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최대 5개까지 노출).

단, 등록한 확장소재의 성과를 분석한 후,
 ‘홍보 영상’의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 노출됩니다.

2.jpg
[이미지 출처: 네이버 광고 시스템]


4. 과금방식

동영상이 재생되거나(CPV) 또는 동영상 재생화면
하단의 확장소재 링크 클릭 시 과금(CPC)됩니다.

5. 등록방법

먼저 ‘네이버TV 비즈채널’을 등록한 후, ‘홍보 영상’ 확장소재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6. FAQ

1) 홍보 영상은 등록하면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항상 노출되나요?   
  
광고그룹에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다면,
등록된 '홍보 영상' 중 1개가 광고에 항상 노출됩니다.
광고그룹에 2개 이상의 '홍보 영상'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광고 하단에 N개 형태로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단, N개 형태는 등록한 확장소재 중
'홍보 영상'의 성과 기여도가 가장 높게 확인된 경우에 노출이 가능합니다.

2) ‘홍보 영상’으로 등록한 동영상은 네이버 동영상 검색결과에도 노출될 수 있습니다.

‘홍보 영상’으로 등록한 동영상은 네이버TV에도 등록되어,
네이버 동영상 검색결과에 노출되는 부가 효과를 기대하실 수 있습니다.
동영상 검색 노출에 도움이 되는 태그 정보 등은
네이버TV > 크리에이터 스튜디오에서 등록 및 수정이 가능합니다.
확장소재 등록 후 태그 정보 등을 꼭 등록해 주세요.

3) ‘홍보 영상’은 음소거 형태로 재생되고 클릭 시 음소거가 해제됩니다.

모바일 통합검색 영역에 노출되는 ‘홍보 영상’은 음소거 형태로 재생되고,
 화면을 클릭하면 음소거가 해제(소리 재생)됩니다.

 


 

홍보영상 확장소재 관련해서 집행을 원하시거나, 관련 문의 사항이 있으시면
 
하단의 직통번호 및 메일주소로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후이즈애드 유다솜AE : 070-4317-8410 /
yds@whoisad.com

 
감사합니다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3,039
93.3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