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다음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 안내
|
작성일: 2017-05-02 14:32
조회: 1,033
|
안녕하세요! 후이즈 마케팅센터입니다.
다음 검색광고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 안내해 드립니다.
5월 22일부터 검색광고 신규 상품인 '상품검색광고'의 CBT가 진행됨에 따라 모바일 검색광고의
노출이 변경될 예정입니다. 변경사항을 안내드리오니
광고 운영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광고 노출 변경사항 안내]
1. 적용일 : 2017년 5월 22일
2. 대상 : Daum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통합검색 결과 3. 적용사항 1) 적용범위 ㅇ 패션의류/잡화 카테고리 한정 ㅇ 적용 카테고리는 추후 내부 기준에 의해 추가/삭제
등 조정될 수 있음 2) 광고 노출 변동사항 ㅇ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노출 변경 ㄴ 사용자가 일부 패션의류/잡화
키워드를 검색할 경우, 상품검색광고와 프리미엄링크가 함께 노출됨 ㅇ 패션의류/잡화 일부 키워드에 한하여 프리미엄링크
모바일 최대 노출 개수 5개 -> 2개로 변경 ㅇ 상품검색광고 CBT 진행을 위한 변경 사항으로, 사용자 이용성을 고려하여 최적화된 검색 결과를 제공합니다. ※ 기타 안내 - 상품검색광고 CBT 대상은 상품 특성에 맞는 일부 광고주로 선정이 마감되었으며, CBT에 대한 상세 내용은 추후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3,567 건 95.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