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상품분석

광고의 모든 것, 광고를 말하다.

[쇼핑광고] 모바일 어플 광고 3탄, '카카오스타일'
    작성일 : 2017-04-03 16:14
조회 : 766

안녕하세요후이즈 마케팅센터 쇼핑광고팀입니다. ^^

 

모바일 어플 광고 3!

이번에는 카카오스타일에 대하여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카카오스타일이란대한민국 No.1 모바일 메신저 서비스인 카카오톡에서 런칭 되었으며

실시간 인기 쇼핑몰들의 트렌디한 상품들을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패션 정보 서비스입니다.


이미지


카카오스타일은 Hot, Sale, Shop 서비스로 구성되어있으며서비스 영역의 특성에 맞춰 광고소재가 노출됩니다.

 각각의 영역 특성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볼까요?

 


1. Hot 영역 


이미지


이미지


Hot 영역이란쇼핑몰이 등록한 상품 이미지가 노출되는 광고 영역입니다.

상품 이미지를 클릭하면 카카오스타일 내 개별 쇼핑몰의 Shop으로 이동하며,

상세보기를 클릭하면 각 쇼핑몰의 모바일 웹페이지로 이동하여 구매를 유도합니다.

더불어 쇼핑몰 페이지로 이동하기 때문에 인지도 상승에도 효과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2. Item 영역


이미지


이미지


Item 영역이란원하는 아이템을 편리하게 찾고 쇼핑할 수 있는 광고 영역입니다.

키워드별카테고리별 상품 탐색이 가능하여 사용자들이 원하는 상품을 더욱 쉽게 탐색할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사용자의 사용기록을 바탕으로 많이 본 카테고리를 보여주고

/연령에 맞는 인기상품을 제공함으로써 해당 카테고리에 관심이 많은 사용자에게 

더 많은 노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3. Sale 영역


이미지


이미지


Sale 영역이란쇼핑몰의 기획상품을 노출하는 특가상품 영역입니다.

이벤트를 진행 중이거나신규고객 확보가 우선인 쇼핑몰에게 적합한 영역입니다.

더불어 Sale 영역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연동되는 광고상품으로

진행하시는 동안 특가상품이 선물하기에 일시적으로 입점되어 더욱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4. Shop 영역


이미지


이미지


Shop 영역이란쇼핑몰을 중심으로 쇼핑을 하는 사용자들을 위하여 

원하는 샵에 빠르게 접근하고 더욱 많은 샵을 만날 수 있는 영역입니다.


단골고객의 방문을 지속적으로 유지할 수 있으며

쇼핑몰 컨셉과 맞는 사용자가 탐색할 수 있기 때문에 신규 고객 또한 유도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Shop에서 마음에 드는 쇼핑몰은 구독’ 가능하여쇼핑몰 및 신상품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카카오스타일은 모바일 웹 기반의 독립적인 패션전문몰 및 뷰티브랜드만 입점 가능하며,

비회원 구매가 가능해야 하므로 참고 바랍니다.

카카오스타일의 다양한 서비스를 적극 활용하셔서 쇼핑몰 매출 증대 및 고객확보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카카오스타일 문의 : 070-4310-9753





이미지


상담만족도평가 평균점수
총 고객 평가 52,166
93.2
후이즈에 연락하세요!
업계 최고 수준으로 평가받고
있는 전문가들로부터
언제든지 든든한 지원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