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 체험단
SNS, 바이럴 광고 필수 시대! SNS를 통한 매출 증대를 경험하세요!
SNS 타게팅 광고
확실한 타게팅과 소재 테스팅을 통한 매출 목표 달성에 최적화된 광고
왜, SNS 마케팅일까요?
국내 이용자 수 2,700만명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은
유저 맞춤 광고를 통한 매출 목표 달성에 효과적입니다.
타켓 퀄리티
인구통계학, 소비심리학, 지역특성 등 다양한 필터를 기반으로 전환율이 높은 하이퀄리티 타겟을 선별합니다.
목표별 갬페인 설정
모수 확보를 위한 트래픽 갬페인, 확보된 데이터 기반 매출증대를 위한 전환 캠페인 등 목적에 따라 최적화된 캠페인을 설정하여 효율을 극대화합니다.
데이터 마이닝
광고 실행 기간이 경과함에 따라, 테이터의 정확도가 증가하여 안정된 데이터 퀄리티 및 전환율 확보에 기여합니다.
사후 관리
정기적으로 제출하는 주간, 월간보고서와 마케팅 완료보고서를 통해 클라이언트의 이해를 돕고, 최적의 솔루션을 제시합니다.
데이터 타켓팅
실제 유저의 인구 통계 데이터와
행동 기반 오디언스 타게팅
핵심 타겟, 맞춤 타겟, 유사 타겟 등 다양한 타겟팅으로, 관련성 높은 메시지 전달
광고 노출 (클릭당 비용 과금)
일반 유저, 유명 페이지 소식 노출 형태와 유사한
네이티브 광고 노출
친구 소식과 컨텐츠 사이에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로 유저에게 타겟 메시지 전달
진행과정
컨텐츠 기획 / 제작
다수의 컨텐츠 AB테스트
킬링컨텐츠 확보
예산 증액 및 확산
목표 달성 예시
아동 패션 / 잡화
데이터 기반 : 육아, 유아, 아동복, 유치원
구분 | 전환 기반 셋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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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비용 (₩) | 16,597,657 |
도달 총계 (명) | 227,072 |
직접수익 (₩) | 70,297,910 |
총수익 (₩) | 100,000,000 (천만 이하 단위 버림) |
ROAS (%) | 424 |
자사몰 총 수익의 65% 이상 기여
2개의 홈페이지로 인해 트래픽이 분산, 다이내믹코드상 ROAS등 수치 분산 (합산 500% 전후)
광고 성과에 따라 익월 광고비 200% 증액
남성 패션 / 잡화
데이터 기반 : 랩, 힙합, R&B, 패션, 스트릿 패션
구분 | 전환 기반 셋팅 |
---|---|
투입비용 (₩) | 43,491,712 |
도달 총계 (명) | 1,144,093 |
직접수익 (₩) | 444,859,361 |
총수익 (₩) | 1,485,000,000 (천만 이하 단위 버림) |
ROAS (%) | 1,022 |
광고 집행기간 내 자사몰 총 수익의 22% 직접기여
자사몰의 타 광고의 시너지효과 촉진
7일 쿠키 유지 기준, 평균 ROAS 620% 유지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통한 바이럴 마케팅
인스타그램 바이럴, 해야 하나요?
국내 이용자 수 1,100만명으로, 주요 연령대가 20-30대인 인스타그램은
상품 바이럴 마케팅에 가장 효과적인 채널입니다.
인스타그램은 페이스북을 제치고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 플랫폼이 되었습니다.
출처 : 2020 인터넷 이용자 조사
이용자 3명 중 1명은 인스타그램에서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경험이 있습니다.
출처 : 2019년 인스타그램 국내 이용자 조사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는, 다수의 팔로워들을 보유하고 있는 인플루언서 자신의 계정에 직접 제품 포스팅을 하여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인지시킵니다.
또한 상품 및 브랜드 해시태그 추가로 검색결과를 통해 제품 및 브랜드 인지도 확산을 유도합니다.
진행 과정
인플루언서 자신의 계정에 포스팅 (직접 작성)
팔로워들에게 포스팅 전달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가 많을 수록 파급력 증가
작성시 #해시태그 첨가로, 해당 해시태그 검색시 포스팅 노출
팔로워 20명~100명
팔로워 1만명~5만명
팔로워 10만명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