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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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광고(키워드광고)는

네이버, 다음, 구글과 같은 포털 사이트의 검색창에 검색어(키워드)를 입력하였을 때,

광고주가 등록한 광고가 검색결과의 광고영역에 노출 되는 광고상품입니다.
검색광고는 광고를 한 번 클릭할 때마다 비용이 차감되는 클릭 당 비용 시스템이 적용됩니다.

또한 진행하는 키워드, 매체, 순위에 따라 클릭당 비용이 모두 상이합니다.

견적의 경우, 희망키워드의 데이터를 전월 데이터로 노출, 클릭, 예상 비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의 경우, 직접운영과 또는 대행사를 통하여 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진행 하기 전, 각 매체의 광고주 가입 후, 광고 등록, 광고비충전, 광고검수가 완료되면 광고가 집행됩니다.
검색광고를 후이즈에서 대행하실 때 광고주님은 광고비용만 매체사에 충전을 하며,
후이즈에는 따로 광고 수수료를 지불하지 않습니다.

즉, 대행으로 진행을 하셔도 광고비 외 추가 대행료(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직접 광고주 또는 타 대행사를 통해 광고를 운영중이시라면, 후이즈로 대행사를 옮길 수 있습니다.
후이즈 담당자와 대행사 이관 상담을 받아 보시고 영업일 1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검색광고 노출 영역은 포털 검색결과 외, 매체사의 다양한 네트워크, 모바일 검색영역에도 노출 할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 시스템에서 노출 매체 전략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 검색광고 비용은 구매하고자 선택 하신 키워드를 기준으로 직전 30일 조회수를 합산 하여 책정됩니다.
따라서 해당 키워드의 조회수가 높을 수록 높은 광고비가 책정이 되며, 최종적으로 구매 가능한 키워드는 검수를 통해서 정해지게 됩니다.
브랜드 검색광고는 광고를 구매하는 광고주와 직접적으로 연관이 있는 상호명, 상품명 등의 브랜드 키워드만
구매가 가능합니다.

또한, 브랜드명 오타나 영문오타 라도 같은 브랜드임을 확인할 수 있다면, 키워드 구매가 가능합니다.
다만, 실질적인 광고 등록 가능 여부는 검수를 '통과' 하여야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