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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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스플레이 광고는 각 포털 사이트 및 커뮤니티, 언론 매체의 메인 및 서브 지면에 이미지 또는 영상을
노출 시키는 노출형 광고입니다.
기업의 다양한 브랜딩 노출과 많은 잠재고객의 유입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CPC(클릭당 과금) 베이스로 운영되어 광고비가 저렴합니다.
또한 리타겟팅, 유저 타겟팅 등을 통해 원하는 대상에게 효율적인 광고 노출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각 포털별로 모바일 디스플레이광고 상품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배너 상품의 경우에도 대부분 모바일 매체를 같이 진행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