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4


쇼핑광고란, 네이버, 다음, 네이트와 같은 쇼핑매체에서 이미지와 텍스트가 함께 노출이 되는 광고입니다.
입점 및 광고집행을 통해 쇼핑매체의 다양한 유입채널을 활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입점 완료 후, 직접 상품을 등록하거나 수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입점 진행단계 중, DB URL 등록을 통해 쇼핑몰의 판매중인 모든 상품의 정보는 자동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DB 연동으로 쇼핑몰에 등록된 상품 이미지, 상품명, 가격정보 등을 자동으로 반영하여 노출되어 별도의 등록 및 수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에스크로 서비스란, 상품 결제 과정에서 어느 한쪽의 약속 불이행에 대한 거래사고를 예방하기 위하여 거래대금의 입출금을 제 3자가 공정하게 관리함으로써 판매자, 구매자 모두의 거래안전을 도모하는 서비스입니다.

PG사 또는 은행을 통해 해당 서비스 가입이 가능하며 입점을 위해 가입하시는 것을 권장해드립니다.
쇼핑광고 상품은 노출영역, 광고금액 등이 다양합니다. 우선 마케팅센터를 통해 다양한 쇼핑광고 상품의 정보 및 특징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사항 또는 맞춤 컨설팅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마케팅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